iOS/iOS 참고 페이지들

[iOS] Apple 베타(beta)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 (iOS, macOS ...)

안경 쓴 귀니 2022. 4. 12. 16:04
반응형

iOS, iPadOS, macOS, tvOS 및 watchOS의 다음 릴리즈를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

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

 

https://beta.apple.com/sp/betaprogram/welcome?locale=ko

 

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

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iOS, iPadOS, macOS, tvOS 및 watchOS의 다음 릴리즈를 가장 뛰어난 제품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.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회원으로서 체험판 버전을 테

beta.apple.com

 

위 URL 진입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.

 

로그인 후 상단 오른쪽에 '기기 등록' 클릭 후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세요.

아래 내용은 위 페이지에 설명된 내용입니다.

 

1. 백업 아카이브하기

- 설치하는 것이 베타 소프트웨어임을 유의하세요. iOS의 베타 버튼을 설치하기 전에 데이터 및 파일을 항상 백업하세요. Finder를 사용하여 백업할 것을 권장합니다. Finder 사이드바의 위치에서 사용자의 기기를 선택하세요. 백업을 생성한 다음 백업 관리를 클릭하여 백업을 아카이브하세요.

* 참고: macOS Catalina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하지 않은 경우 iTunes를 사용하여 백업을 아카이브할 수 있습니다. iOS 공개 베타를 설치하기 전에 iTunes 백업 및 아카이브할 것을 권장합니다.

 

2. 프로파일 설치

- 사용자의 iOS 기기에서 http://beta.apple.com/profile 로 이동하여 프로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.

- 프로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iOS 기기에 알림이 나타납니다.

- 설정을 열고 해당 프로파일을 탭한 다음, 화면상의 지침을 따라 설치를 허용하세요.

 

3. iOS 기기 업데이트

- 사용 가능한 베타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면 설정 > 일반 >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탭하세요.

 

베타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!

반응형